부모님,어린시절,대학 포기,혼자살기,게이클럽 공연,미국 진출
-가레스는 "Oh Shit"를 쓰는대신 "Oh Sugar"를 쓴다..
(이정도로 애가 순수하다니..18살 남자애가 Shit 안쓰는애가 어디이써,,가레스 대단하다..)
-기자들은 가레스랑 인터뷰 하기전에 언어장애인과 말하는 방법에 관한 책을 먼저 읽는다.(눈을 맞춰라. 가레스가 말하는중 끼어들지 말라. 하고있는말 끝내게 해줘라.등등)
-가레스 아버지께서 21살때까지 언어장애가 있으셨고 11살짜리 여동생 샬롯은 언어장애가 있다. 하지만 9살 제시카와 17살 니콜은 없다.
-가레스는 가레스 어머니께서 18살때 아버지께서 22살때 태어났다. 부모님들은 가레스가 태어나고 1년후에 결혼하셨다.
-아버지는 엔지니어셨고 나중엔 우체국에서 일하셨다(아마 우편배달부 같은데.) 어머니는 그냥 주부시고 입양아를 돌보신다.
-부모님과 3명의 여동생들와 사촌동생 James랑 같이 살았다.(요즘은 혼자살죠..)
- 가레스의 학교는 8시 30에 시작해서 3시 30분에 끝났고 학교 마친뒤 기타 레슨 갔다가 차를 마시고(영국의 전통 차마시기) Abundant Life Centre의 청소년 밴드에서 연습하고 그다음 보통 밴드에서 연습하고 집에 오면 11시. 그리고 숙제하고 잠 자러 갔다.
-일요일에는 교회에서 있었고 토요일은 보통 결혼식 노래 불러주러 다녔다.
-팝아이돌때문에 (50명에서 10으로 사람 줄일때) Royal Northern College of Music를 가지 않기로 결심했다.이 학교에서 오페라 싱어를 트레인 받으려고 했었다. (팝아이돌때문에 대학을 포기하다니... 대단해)
-요즘은 웨스트 런던에서 혼자산다. 어머니가 한번씩 오시지만 혼자 밥하고 청소하고 한다. 파스타를 잘 만든다..
-맨날 어머니께 전화하고 기자가 가족도 없는 집에 쓸쓸히 들어오면 외롭지 않으냐고 물어보니 "나는 조용한 밤이 좋고 그리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할수있어요."
-타블로이드 모델 조던이라는 여자가 가레스랑 같이 잤다고 말했다. 근데 그건 사실이 아니다. 조던은 그때 임신 중이였고 6월달에 남자아이를 낳았다. 조던과 가레스 만난건 9월달 이였다.가레스는 " 그 여자가 다 만들어낸 이야기에요. 왜 그랬는지 모르겠군요. 그리고 (종이에 적었다) 더이상 생각하고 싶지 않아요."
-기자가 가레스에게 여자랑 자본적있는지 물어보니 가레스가 "대답안하는게 좋은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아무 언어 장애 없이..(기자가 이렇게 썼네요)
- "나중에 커서 가족들과 함께사는날을 기다릴수 없네요. 대가족, 큰 집."
- 윌 영이 게이라는 것에 관해서..가레스는 놀라지 않았다고 했다. 그런데 게이는 전혀없는 브래드포드에서 게이가 많은 런던에 오니.."Whoa" 였다고했다.
-Astoria club의 GAY에서 공연을 했었는데.(진짜??!!!!) 스테이지에 올라가니."으아"였다..원래 가레스가 대하는 관중들은 소리지르고 울고 기절하는 "여자애들" 이였지만..똑같았다.관중들이 "큰 남자 어른들"이란건 빼고.
처음엔 긴장했었지만 나중엔 괜찮아 지고 이런 생각을 했다."나는 여기 공연하러 왔으니..해라." 그래서 그들에게 키스를 날렸다,,
- "나의 목표는 미국에서 성공하는거다.이게 어려운지 알지많은 이걸 목표로 가고싶다. 할리우드 힐즈에 집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난 LA를 진짜 좋아한다." 이랬더니 기자가 로비 윌리엄스도 미국에선 어려웠다고 하니깐 "어려운것 안다. 나는 그냥 미국에 가고 싶은게 아니라 미국에 가서 아주 높은 대접을 받으면서 가고 싶다."(그리고 가레스가 종이위에 글자를 적었다.) "historia, Like the Beatles" 비틀즈 처럼..근데 가레스가 단어 철자를 잘못 적었었다.원래 단어 철자는 "Hysteria"..뜻은 흥분,,광란.
-"나는 딴 사람들이 나를 알게 되서 너무 흥분된다. 그리고 내가 그냥 이쁜 얼굴과 목소리만이 아니라는걸 알게되서 흥분된다."
★가레스 게이츠★ 한국팬클럽 (cafe.daum.net/gates)까페에서 기사를 읽으면서 놀라운 사실을 알았는데 팝아이돌 1위 우승자인 윌영이 게이였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았다는것... 가레스 게이츠가 욕을 안하다는 사실에 나는 더 놀랬다... 기사 내용이 2002년도에 나온거라서 그당시 가레스 게이츠가 18살이면 한국나이로 19살 고등학교 3학년인데... 고등학교 3학년 청소년이 욕을 안하다는게 신기하다. 순수한것 같다. 요즘에는 욕은 초등학생들도 하고 다니는데... 가레스 게이츠가 오염에 묻지 않고 순수한것 같다. 가레스 게이츠가 팝아이돌 때문에 대학을 포기 했다니... 가수 꿈을 이루기 위해서 대학을 포기하고 대단하것 같애요. 가레스 게이츠가 미국 진출 하고 싶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알았서요.
가레스 게이츠 기사 출쳐는 ★가레스 게이츠★ 한국팬클럽 (cafe.daum.net/gates)
★가레스 게이츠★ 한국팬클럽 | |
위 자료는 ★가레스게이츠★한국팬클럽 자료입니다. 퍼가실 경우 꼭 배너(이 양식과 함께)와 출처를 남겨주십시오. 맑고깨끗한 사이버 공간을 만들어주세요. |